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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상위노출

스마트 스토어 상위노출 어떻게 해야 할까? (1)

by 업템포AD 2022. 3. 11.

안녕하세요.

마케팅 전문 실행사 업템포AD 입니다.

스토어는 개설했는데 스마트 스토어 상위노출 하는 방법을 몰라

좋은 상품을 가지고도 판매가 안되 걱정이시죠?

오늘은 초반 상위 노출을 위한 전략과 주의 사항에 대해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스마트 스토어 상위노출 핵심 6가지 전략

스마트 스토어 매출 증대를 위해서

꼭 기억 하셔야 될 시무 6조

1. 키워드 분석 능력

2. 썸네일을 뽑는 능력

3. 상세 페이지 기획력

4. 후기 관리 능력

5. 경쟁사 관리 능력

6. 외부 유입을 늘리는 능력


이중 가장 중요한건 역시 키워드 분석 능력 입니다.

어떤 키워드를 설정 하셨냐에 따라 상품 조회수는 천당과 지옥을 오가게 됩니다.

상품에 적합한 꿀 키워드를 찾는게 상품 노출 및 판매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데요.

세부 키워드 설정으로 기초를 탄탄하게 닦아두자!

우선 세부 키워드 작업부터 잘 잡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기초를 잘 닦아야 정답에 접근하기 쉬워 집니다.

상품의 세부 키워드만 잘 설정 하셔도 조회수와 별개로 검색시 1위 진입이 가능해 집니다.

키워드를 디테일 하게 검색하여 진입하는 소비자를 위한 전략이죠!

검색량이 많은 메인 키워드 설정으로 상품 노출에 탄력을 불어넣자!

세부 키워드 설정이 완료 되었다면 이제 메인 키워드를 잡아야 합니다.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조회가 가능한 여러 페이지 들이 있습니다.

판매 상품과 연관된 키워드를 검색하여 상품 연관 키워드중 어떤 키워드가 가장 많이 검색 되는지 서칭이 가능하죠!

이 부분을 모르고 판매에 뛰어 드신다면 여러분들이 실패 할수 밖에 업는 이유 입니다!

키워드 설정만 잘 되어 있어도 노출 빈도수의 증가로 스토어 초기 미미 하지만

어느정도의 성과는 맛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본인 상품에 가장 적합하고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 설정 하는법!

꼭 기억해 두시고 초반 스토어 설정에 실패 없으시길 바랍니다.

키워드 검색 트래픽 마케팅을 이용해 내 상품의 노출 빈도를 올려보자!

업템포 AD는 트래픽 활성화 마케팅 으로 판매자 분들의 상품의 노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일반 유입 트래픽부터 경유 트래픽, 키워드 검색 트래픽 까지

다양한 고품질 트래픽 마케팅을 통해 상품 노출의 지름길을 제시해 드립니다.

어렵게 돌아 가시지 마시고 빠르게 효과를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100% 실제 사용자를 모집해 진행하는 마케팅인 만큼 안전하고 만족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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